본문 바로가기

Media/영국드라마

셜록(Sherlock) 시즌3 1화 + 한글자막


 셜록 시즌3이 영국에서 1월 1일에 방영되었다고 합니다. 현재상태는 여러 릴들이 배포되는 중이고, KBS에서 1월 5일에 방영한다고 합니다. 심지어는 북미보다 빠르네요. 자막과 더빙 두 가지로 방영한다고 하니까 기다렸다가 텔리로 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. 그래도 마음 급하신 분들 계실 것 같아서 선물로 셜록 시즌3 1화 마그넷 링크와 한글자막 첨부합니다. 한영 통합자막입니다. 이 역시 저작권이 문제된다면 당연히 삭제될 예정입니다. 



 셜록 이전 시즌 복습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지난 시즌 및 시즌3 에피소드0 도 링크 첨부합니다.

2014/01/03 - [영국드라마] - 셜록(Sherlock) 시즌1 에피소드 1, 2, 3 전편 + 한글자막

2014/01/03 - [영국드라마] - 셜록(Sherlock) 시즌2 에피소드 1, 2, 3 전편 + 한글자막

2014/01/03 - [영국드라마] - 셜록(Sherlock) 시즌3 크리스마스 스페셜 + 한글자막




마그넷 링크는 현재 가장 공유가 많은 파일들로 골랐습니다. 속도 역시 매우 양호한 편입니다. 

저화질, 고화질 두 가지 영상 중에 하나를 선택하셔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. 고화질도 속도가 양호해서 얼마 안걸리네요.

자막파일은 받으신 후에 확장자를 .smi로 변경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.

많은 분들이 불편해 하시는 것 같아서 자막파일을 압축파일로 변경해서 업로드했습니다. 그냥 압축 풀고 사용하시면 됩니다.


영상은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었습니다. 자막만 남겨둡니다.

+ 2화 릴이 해외 토렌트 사이트에 올라왔네요. 사뿐히 공유합니다.


 저는 영어자막을 받아서 감상했습니다. 하지만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대사가 너무 빨라서(빨라도 너무) 자막이 있어도 두어번은 돌려봐야 내용이 이해가 될 정도네요. 자막은 원 제작자를 위하여 싱크 제외한 수정 없이 올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
드디어 돌아온 셜록, 팬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.